내돈 주고산 전자기기

가성비무선이어폰) 저렴한 3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브리츠 (Britz acousticTWS5) 장점 & 단점 (Feat. 실사용자 배우자의 느낌은?)

다 대디 2020. 4. 19.

"서자 취급받은 i9-tws"

필자의 첫 무선 이어폰은 i9-tws의 아주 저렴한 이어폰이다.
사용을 하다 갤럭시 노트 10+를 구매하면서, 갤럭시 버즈를 99,000원에 가지고 올 수 있는 이벤트 때 구매를 했다.
그렇게 무선 이어폰을 2개나 가지고 있다 보니, 버즈와 연동성이 좋고 음질도 더 좋아 계속하여, 버즈만 사용하였다.
i9-tws는 언제부턴가 서자 취급을 받으며 한 달에 1번 쓰면 많이 쓰는 수준으로 전락하였다.

 

"무선 이어폰 선물을 받다"
그런데, 브리츠사에 무선 이어폰을 회사에서 나누어 주었다.
필자의 회사는 브리츠사와 전혀 연관이 없고, 단순 회사 행사에서 나누어 준 것이다.
3 ~ 4만 원 수준에서 선물을 증정해 주었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or 블루투스 스피커 or 등등. 다른 물건도 많았는 데, 딱히 받을 게 없어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신청해 받은 것이다.
필자는 버즈가 있다 보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쓸 일이 없어서, 받자마자 배우자에게 주었다.

 

 

 

"무선 이어폰은 배우자가 사용 중이다."

배우자의 첫 사용은 아기 유모차를 끌고, 산책을 나갈 때 음악을 듣고자 사용을 하였다.
이후부터는 차를 타고 먼 거리를 이동할 때, 자주 애용 중이다.
배우자의 휴대폰은 갤럭시 S9이며, 현재 사용하면서, 장단점이 어떤 것이 있는지 물어보았다.

 

 

 

"필자가 생각하는 장점"
1.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인터넷 검색을 해보아도, 4만 원 안쪽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2. 갤럭시 버즈랑 기능이 똑같다.(버튼 1번 터치 ~ 3번 터치까지 기능이 동일하다.)
3.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마다, 충전표시 LED가 표기된다.
4. 사용 시간이 길다.(1회 충전으로 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독 포함 32시간 사용 가능함)
5. 통화도 문제없다.(i9-tws는 상대방이 나의 목소리가 안 들릴 정도로, 통화 불가능할 정도이다.)

 

"필자가 생각하는 단점"
1. 충전케이스의 보호 케이스를 찾기 어렵다.(필자가 찾아보았을 땐 보이지 않았다.)
2. 충전 포트가 micro 5 pin이다.(필자나 배우자는 C TYPE의 충전기를 사용하여 별도의 케이블을 들고 다녀야 한다.)
(저렴한 가격에 5 pin을 바라는 것도, 조금 이상하긴 하다.)
3. 아이폰은 연결이 안 된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단점에 포함시켰다.

 

"해당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는, 배우자는 이어폰을 어떻게 생각할까?"
이어폰을 잘 모른다고 한다. 처음 쓰는데 전혀 불만이 없는 눈치이다.
잘 모르는 사람이 써도 불만이 없다는 건 잘 만들었다는 것 아닐까? 생각한다.

 

 

 

 

"마무리"
처음으로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갤럭시 버즈나, 애플 에어팟을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비싸서, 정말 쉬운 선택이 아닐 것 같다.
이어폰을 잘 모르는 배우자도 쓰는데 전혀 불편한 점이 없는 듯하다.
처음으로 무선 이어폰을 써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분에게 추천!

 

 

 

"다른 IT 제품 이야기"

가성비무선이어폰) 사용후기 장점 단점(i9S-TWS)

 

가성비무선이어폰) 사용후기 장점 단점(i9S-TWS)

"무선 이어폰 시장의 강자 애플 에어팟" 에어팟이 출시 후, 무선 이어폰 시장의 강자는 애플이다. 에어팟의 콩나물 디자인으로 모두들 비웃었으나, 과거에도 현재에도 무선 이어폰 시장에 1등은,

dadaddy.tistory.com

[스마트워치추천] 루나워치에 영혼불어 넣기 노바런처 설치 및 WIFI 활성화

 

[스마트워치추천] 루나워치에 영혼불어 넣기 노바런처 설치 및 WIFI 활성화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손목 디지털 시계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루나 워치라는 시계입니다. 구입한지는 꾀됬는데, 언제샀는지는 가물가물하네요. 계속 책

dadaddy.tistory.com

KT Filp Book(플립북) 보다, 가성비 좋은 모토로라 아트릭스 랩독 10만원에 덱스(dex)구동하기

 

KT Filp Book(플립북) 보다, 가성비 좋은 모토로라 아트릭스 랩독 10만원에 덱스(dex)구동하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KT에서 출시한 Flipbook(플립북) 때문에 저의 모토로라 아트릭스 랩독이 생각나서, 비교 관련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저에게 플립북

dadaddy.tistory.com

아이폰 SE 2020 현시점에 저렴하게 구입해보자.(64GB 모델기준 31만원, SKT 기기변경 시 궁금한 사항도 추가)

 

아이폰 SE 2020 현시점에 저렴하게 구입해보자.(64GB 모델기준 31만원, SKT 기기변경 시 궁금한 사항

"아이폰 SE의 가성비는 대단하다." 최신형 아이폰 11과 동일한 CPU를 보급형 스마트폰에 A13칩셋을 넣어주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혹할 수밖에 없는 스마트폰이다. 해당 제품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