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식 식당 찾기/맛집(좌식)

동탄1 두리맛감자탕 방문

다 대디 2020. 7. 13.

"아기를 위한 가게 찾기"

필자 내 아기는 현재 13개월이다.

우리 가족은, 외출을 하면 아기는 항상 아기는 카시트에 앉아있고, 식당에 방문하면, 하이체어에 앉아있고, 아기는 계속 묶여있다.

아기는 궁금한 게 많고, 움직임이 활발한 시기인데, 계속 묶어두는 느낌이라, 밖에서 밥을 먹는다면, 좌식 가게를 찾아보기로 했다.

 

 

"우리 가족의 저녁 어디를 갈까?"

필자와 배우자는 어떤 가게를 갈까 고민했다.

고민을 하던 중 칼국수 집 또는 감자탕집을 가기로 결정했다.

먼저 방문한 "등촌칼국수 솔빛나루점" 주차장이 지하 1층만 외부인 주차가 허용가능 하나, 주차장의 자리가 없어 해당 가게를 빠져나왔다.

추가로 지하주차장 입구가 너무 좁아 초보운전자는 차 범퍼나 휀더 등을 긁어먹기 딱 좋은 주차장이다.

결국 칼국수 집에서 허탕을 치고, 다른 가게를 생각하던 중 개나리공원에 위치한 '두리맛감자탕'이 생각나 그쪽으로 방문했다.

 

 

"동탄1 두리맛 감자탕은 좌식 테이블이고, 룸 형식은 아니에요"

사진과 같이 좌식 테이블이었고, 18시쯤 도착하였는데, 사람은 많았고, 대기는 없었다.

 

 

"메뉴판은 하단 사진 참고"

아기는 먹을 수 없고, 나와 배우자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뼈다귀 감자탕(소)을 주문했다.

 

 

"오락기도 있고, 책장도 있었다."

오락기는 3대 정도 있었는데, 사진에 잘 담찬 못하였다.

 

모두 전원이 OFF 되어있었다.

책장에는 아기들에 좋아할 만한 책이 진열되어있었다.

 

 

"주문한 감자탕(소)이 나왔다."

 

 

"2년 만에 먹은 감자탕 괜찮았다."

배우자가 임신 및 아이를 출산하고, 이상하게 감자탕이 안 당긴다고 했다.

그래서 2년 만에 두리맛감자탕에서 감자탕을 먹게 되었다.

 

맛은 있었다.

 

 

"호기심이 많은 아기 궁금한 게 많다"

옆 테이블 사람 구경하고, 이것저것 가리키며, 손짓도 하고 호기심이 폭발했다.

 

 

"감자탕(소)을 다 먹고 볶음밥도 2인분을 시켰다."

밥양이 많아 2인분은 오버인 거 같다. 2명이서 1인분 정도면 충분할 것 같다.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건?"

감자탕집에서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건 없는 줄 알았는데?

만두[꼬울]이라는 것이 있었다.

물만두 같은 거라고 설명해주셔서 한번 시켜보았다.

사탕 봉지 같은 만두가 나왔다.

 

생에 첫 만두를 드셔 보시는 아기님

 

 

"마무리"

2년 만에 먹은 감자탕은 맛있었다.

좌식 테이블에서 아기가 너무 움직여서 케어하는데 손이 조금 더 갔다.

룸형이 아닌 좌식 테이블에서 호기심이 많았던 아이 덕분에 조금은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가게 명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동탄1 두리맛감자탕 가게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동탄주변 좌식식당"

동탄 도란도란 방문

 

동탄 도란도란 방문

"아기를 위한 가게 찾기" 필자 내 아기는 현재 13개월이다. 우리 가족은, 외출을 하면 아기는 항상 아기는 카시트에 앉아있고, 식당에 방문하면, 하이체어에 앉아있고, 아기는 계속 묶여있다. 아

dadaddy.tistory.com

화성 동탄1 송도갈매기 동탄점 방문

 

화성 동탄1 송도갈매기 동탄점 방문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식당은, 입식이라고 해야 할지? 좌식이라고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좌식과 입식의 퓨전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기가 기어 다닐 수 있기에,

dadaddy.tistory.com

화성 병점 채상궁 방문

 

화성 병점 채상궁 방문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화성 병점에 위치한 샤브샤브 & 보쌈 & 칼국수 무한리필 집이며 좌식 식당입니다. 식당이 전체 좌식이며, 필자 내 가족이 방문하였을 당시 가

dadaddy.tistory.com

화성 병점 본가 왕뼈감자탕 방문

 

화성 병점 본가 왕뼈감자탕 방문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화성 병점에 위치한 감자탕집이며 좌식 식당입니다. 식당은 좌식과 입식테이블이 공존하는 가게이며, 좌식 자리도 상당히 많아, 좋았습니다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