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뉴질랜드

뉴질랜드자유여행 4일차 19/12/12( 나니아연대기촬영지, 핫워터비치, 휘티앙가)

다 대디 2020. 3. 2.

뉴질랜드 여행 4일차

아침 메뉴 정하기

아침식사를 위해, 동네 한바퀴를 돌아보았다.
무엇을 먹을까 유모차를 끌면서 고민하다.

MR.PIZZA 에서 피자를 TAKE OUT 을 하여 숙소에서 먹기로 하였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피자집은 아니고, 동네 피자집 이름이 MR.PIZZA 이다.

피자는 반반 피자를 시켰고, 약20분정도 대기하니 피자가 나왔다.

피자와 전일 마트에서 구입한.. 음료를 가지고 숙소에 있는 야외 테이블로 이동했다.

야외 테이블에서 한적한 뉴질랜드의 풍경을 감상하며, 피자를 먹었다.

숙소 -> HOT WATER BATCH
주소 와이카토 3591 뉴질랜드

피자를 맛있게 먹은 후, 숙소 로비에 구비가 되어있는, 미니삽을 가지고 핫워터 비치로 이동하였다.

이곳 역시도 주차비는 존재하였다.

차량을 주차한 후 무인주차정산기에서 주차할 시간을 선택 후, 차량 데시보드 위에, 영수증을 올려두었다.

HOT WATER BATCH는, 지열에 의해, 바닷물이 데워지는 원리라고 하는데...

해변가 주변 모레를 파다보면,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일단 땅을 파보았다.

우리말고도 모두들 땅을 파고 있었고, 대략 1시간 가량 이곳저곳 파보았으나, 발견하진 못하였다.

다들 따뜻한 물에서 온천마냥 앉아있는 곳이라던데... 발견하지 못하여 아쉬웠지만,

바닷물소리와, 하늘이 정말 예뻣다.

바닷가를 즐기다, 다시 주차장으로 향했고, 주차장에서 모레 투성이가 된 발을 씻을 수 있는 곳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간단히 모레를 제거한 후 차량으로 이동했다.

수건이 있다면, 챙겨가면 좋을듯 하다.

HOT WATER BATCH -> 나니아연대기 촬영지
주소 Top of, Grange Road South, Hahei 3591 뉴질랜드

주변에 나니아연대기 촬영지가 있다고 하여, 차를 타고 이동하였다.
네비를 찍고가다보면 주차장이 있는데, 가볍게 무시해주자.

해당 주차장 보다 더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할 수 있는 팁이 있다.

물론 돈이 조금 더 들긴 한다.

계속하여 차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개인 주택에서 PARKING 10$로 표기 된 것을 볼 수 있다.

목적지에는, 주차를 할 수 없도록 철조망으로 막아두고 전용차량만 주차할 수 있게 표기되어 있었다.

주차를 할 수 없으니.. 유턴을 하자!

그리고 유턴 후 나오는 가장 가까운집에 주차를 하면 된다.

그렇게 개인주택에 주차를 마치곤, 아기띠를 매고 약 60분 가량을 걸어, 나니아 연대기 촬영지에 도착 할 수 있었다.

등산을 하고 만난 바다라 너무나도 예뻣고,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도착해 있었다.

경치 구경 및 인증 샷을 남긴 후, 개인주택 주차장으로 이동했다.

나니아연대기 촬영지 -> 숙소 근처 식당
레스토랑은 아래레스토랑에 방문하였다.

Salt Restaurant & Bar - Salt Restaurant & Bar
1 Blacksmith Lane, Whitianga 3510 뉴질랜드
+64 7-866 5818

솔트스테이크 & 생선요리를 저녁으로 먹었다
조금 짜긴 했으나 배가 고파서 인지 맛있었다.

4일차 끝!

"뉴질랜드 자유여행 모음집"

뉴질랜드 아기랑 여행 모음집

안녕하세요 다대디 입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 한국에 코로나 19가 생기기 바로 한달전에 1달간 다녀온 뉴질랜드에 6개월 아기와 자유여행을 다녀온 모음집 입니다. 모음집을 작성하는 이유는,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