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관련

아기상어케이크와 함께하는 아기 500일 축하해주기

다 대디 2020. 10. 19.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본가에 내려와 있다 보니, 포스팅에 한계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하느라, 시간도 오래 걸리네요.


얼마 전 저희 아기의 500일이 되어 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뚜레쥬르, 투썸, 파리바게트를 둘러보다가 파리바게뜨에서 케이크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100일마다 하는 축하파티"

400일을 제외하곤 축하파티를 했지만 포스팅은 200일 밖에 없네요.

100일은 집에서 샐프로 돌잔치

 


200일은 뉴질랜드 호텔에서 케이크

https://dadaddy.tistory.com/22 

 

뉴질랜드자유여행 10일차 19/12/18(웰링턴 동물원 & 아기 200일 맞이)

호텔 스테이크 굽기 호텔에서 스테이크나 구워 먹으며 오후 늦게까지 쉬었다. 역시 뉴월드 스테이크는 저렴하면서 맛있었다. 15시쯤 웰링턴 동물원으로 가보기로 했다. 시티라이프 호텔 -> 웰링�

dadaddy.tistory.com


300일은 집에서 아기화한과 떡 뻥으로 케이크


365일은 부모님과 돌잔치


400일은 넘어갔어요.
500일은 파리바게뜨 아기 상어 케이크

 




"구매한 케이크"

아기 상어 인형이 들어간 케이크입니다.
케이크가 총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바나나 케이크이고 하나는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31,000원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게 생겼습니다.
상자 한쪽에 QR 코드가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유튜브로 연결돼요"

아기 상어의 생일 축하 노래가 나옵니다

 

 

.



"케이크는 요렇게 생겼어요"

바나나 케이크에는 아기 상어 인형이 있어요.
초콜릿 케이크는 일반적인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아기 상어 인형"

아기 상어 인형크기는 라이터보다 조금 큽니다.
아기 상어는 배를 누르면 노래가 나옵니다.
노랑 상어 뚜루뚜 아기 상어 뚜루뚜~ 나는 노랑 상어...
16개월 아이에게 핑크퐁과 뽀로로는 대통령이 따로 없네요. 아이 울음 달랠 때는 최고입니다.

 

 



"초 불어주기"

아기가 500일 날 케이크를 불어주고 싶었는 데 일이 있어서 이틀을 미뤄서 진행했습니다.
숫자도 날짜에 맞게 502일!
아이는 저희가 한 거 없어도 혼자 쑥쑥 커주네요!

 

 






"마무리"

간단한 아이 500일 리뷰라 큰 내용이 없습니다.

아기 상어 케이크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들렀다 가세요.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기 장난감소개"

핑크퐁 안전수도꼭지 필터와 동시 장착 가능할까?

 

핑크퐁 안전수도꼭지 필터와 동시 장착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아이의 안전 수도꼭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대부분, 안전 수도꼭지는 뭐 다들 사용하고 있기에, 많은 리뷰들이 많이 있습

dadaddy.tistory.com

아이 키재기 스티커 구매했습니다.(아기상어 노래나오는 키재기 스티커 기린)

 

아이 키재기 스티커 구매했습니다.(아기상어 노래나오는 키재기 스티커 기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예전에 노트10+의 뎁스 비전 카메라를 이용하여, 아기 키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관련 URL : https://dadaddy.tistory.com/164?category=793767 집에서 갤럭시 노트10

dadaddy.tistory.com

 

몬스터 풍선 자동차 소개) 부모가 더 신나는 14개월 아기 장난감 구입했어요

 

몬스터 풍선 자동차 소개) 부모가 더 신나는 14개월 아기 장난감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필자내 아이는 14개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14개월 아이의 새로운 장난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매하고 나서 알게 되었는 데, 모 블로그 글을 참고

dadaddy.tistory.com

유키두 재미있는 분수친구들 장난감 베란다 풀장에서 즐겨요

 

유키두 재미있는 분수친구들 장난감 베란다 풀장에서 즐겨요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아기 베란다 풀장에서 가지고 놀 수 있도록 구입한 장난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유키두 재미있는 분수 친구들'이라는 제품입니다.

dadaddy.tistory.com

간이세면대 만들기(DIY 90% 완성)

 

간이세면대 만들기(DIY 90% 완성)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아이의 물이 줄어들지 않는 간이세면대를 만들 부품이 모두 도착했습니다. 금일은 간이세면대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부터 사용기까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간이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