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주고산 전자기기

링피트 다이어트) 닌텐도 스위치 링핏 구매 & 개봉기 & 사용

다 대디 2020. 3. 23.

안녕하세요 다대디 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현재 집콕을 계속 진행 중이다.
필자 & 배우자는 현재 회사를 쉬고 있다.
어디 안 나가고 집에서만 박혀서 생활 중이다.
집에서만 생활하다 보니, 답답한 게 현실이다.
공기가 좋아도, 어딜 나간다는 게 말이 안 된다..
백신도 없는 현재, 코로나 19에 감염되면 답이 없다.

 

 

"홈트레이닝을 해볼까?"

집에서 운동이라도 하자는 마음에 배우자가 닌텐도 링핏을 구매하자는 제안을 했다.
친구 내 집에서 체험해보고 살랬는데 답답하기도 하고 그냥 구매를 하려고, 사람이 없을 만한 시간인
오전에 이마트에 전자제품만 따로 파는 일렉트로 마트에 닌텐도 코너 쪽에 가서 링핏이 있나 보러 갔다.
링핏은 없었다.
직원에게 문의 시에도, 링핏은 없었다..
솔드아웃!
다들 집에만 있다 보니, 닌텐도가 인기이긴 인기인가 보다.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까 해서 검색을 해보았다.
웬걸..... 게임팩이 8만 원 수준이고, 링핏 세트가 20만 원 수준이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 가격에 60% 수준의 가격이었다..

"와 비싸네"

 

 

 

"당X마켓에서 득템"

혹시나 해서, 당근 X켓 & 중고 X라에 검색해보니 중고 매물이 있었다.
약 10~14만 원 수준에 거래가 되고 있었다.
처음엔 여수에 올라온 12만 원짜리를 사려고 연락해보려고 했으나, 여러 사람의 손을 거쳐서 오다 보니, 너무 찜찜하다는 것.
그냥 근처에서 사기로 했다.
당근 X켓에 11만 원에 산다고 글을 올리니 다음날 링핏을 판다는 연락이 왔다.
집에서 약 20분 거리에 계신 분이었고, 11만 원에 링핏 세트를 사 왔다.

 

닌텐도와 링핏에 스위치 조이스틱을 연결하고 구동을 해봤다.

초기 준비운동 ~ 퀘스트 진행 ~ 보스전 ~ 마무리 운동 순으로 1단계만 진행을 해보았다.

난이도는 1단계 ~ 4단계로 정할 수 있었는데, 배우자는 4단계, 필자는 2단계 정도 해보았다.

1단계는 총 3개의 STAGE로 구성되어있었다.
1단계를 보스까지 클리어했더니 약 15분 정도 소요되었고, 땀이 줄줄 났다.

운동이 되긴 된다..

준비운동


스테이지 이 구간에선 실제로 뛰어야 한다.


 

 

 

몬스터 대전 동작을 따라 하면,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스테이지 클리어

 

몸짱까진 아니더라도 꾸준히 해볼 생각이다.
생각보다 재미있고, 운동효과도 있었다.

 

아파트에서 하실 때에는 밑에 집에서 올라올 수도 있으니, 매트를 깔고 하길 추천한다.
코로나 19 사태가 얼른 마무리되어, 모든 게 정상화되었으면 좋겠다.

 

 

"링핏과 닌텐도 이야기"

갤럭시 노트10+ 레트로 게임기 케이스 사용기(장점 & 단점)

 

갤럭시 노트10+ 레트로 게임기 케이스 사용기(장점 & 단점)

"게임기 케이스를 알게 되다." 필자가 노트 10+ 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은 사과사의 아이폰6S 16GB를 메인 폰으로 사용하였다. 애플 휴대폰의 장점은 배우자도 말하길,, 케이스가 예쁜 것이 많다는 것

dadaddy.tistory.com

닌텐도 C to HDMI 컨버터 TV & 모토로라랩독 연결해보자.

 

닌텐도 C to HDMI 컨버터 TV & 모토로라랩독 연결해보자.

닌텐도 단독 화면은 너무 작다. 특히, 필자 내처럼 링핏을 즐겨하는 집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화면을 보면서, 링핏을 한다는 것은, 시력이 더 나빠지게 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사람들은 닌텐

dadaddy.tistory.com

링피트다이어트) 링핏 30일간의 결과(꾸준함이 가져다준 결과는?)

 

링피트다이어트) 링핏 30일간의 결과(꾸준함이 가져다준 결과는?)

필자는 3월 21일경 닌텐도 스위치의 링핏을 중고로 구매하였다. 당시 11만 원이라는 가격에 구매를 하고 링핏 개봉기를 작성했었다. 이런 저러한 이유로 간간히 운동을 빼먹고, 실제 운동한 날 30

dadaddy.tistory.com

아기 매트위에서 링핏하기 크림하우스 매트를 사용한지 8개월(사용기 및 장단점)

 

크림하우스 매트를 사용한지 8개월(사용기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내용은, 필자가 사용 중인 크림하우스 아기 매트에 관하여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사용하면서 바닥에서 물비린내가 난적도 있고, 베이비룸을 사려다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