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샵백 캐시백 받기 앱테크 추천(추천인 59s3yr)

다 대디 2022. 2. 9.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쇼핑 노하우 하나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육아를 하면서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물건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냥 사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나에게 이득이 되는 방법이 있다면?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 공유드립니다.
필자도 현재 적립금을 쌓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샵백인데요. 하단 포스팅을 읽고 사용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샵백 소개 이야기 시작합니다.

"중계 사이트 알고 가기"

중계 사이트란, 쇼핑하고자 하는 사이트가 아닌, 쇼핑 사이트 방문 전 일종에 경유하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필자의 경우 e누리를 사용해보았고, 현재는 샵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e누리도 첫 가입 시 추천인을 작성하시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에누리 소개글

 

에누리닷컴) 가격비교 앱소개(Feat. 왜이제 알았을까? 만원썻는데도 이득?자주 적립해서, 케익 바

10원이라도 아끼고 싶은 마음에 사용하는 앱이다. 굳이 그렇게 까지 해가면서 구입해야 하나?라고 생각이 된다면, 하단 글을 읽어보지 말고,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필자는 왜 이제야 알

dadaddy.tistory.com

 

"샵백을 이용한 이유"

첫 번째 이유는 그저, 추천인 가입을 하면 11,000원을 준다는 것에 혹하여 가입하였습니다.
가입하고 보니, 샵백의 경우에는, 직접적인 출금이 가능하여, 나름 괜찮은 것 같아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달마다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달의 경우 쇼핑을 할 경우 5,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번에는 100원에 이마트/요기요 5,000원 상품권을 구매하는 이벤트가 있어 구매하였어요.
알고 보니, 5,000원에 구입 후 4,900원을 샵백 포인트로 적립해주었어요.

 

"출금 전 알아야 할 점"

샵백의 경우,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은 하나, 일정 적립금을 모아야 적립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 가능 조건은 5,000원 이상입니다.
쇼핑을 한다고 해서, 금액이 바로 쌓이는 것도 아니고, 구매 후 적립되고 출금 가는 한 상태까지는 몇 달의 시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 쇼핑 후 쌓인 포인트는 총 3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승인 대기/환급 가능/환급 완료가 되며, 최초 구입 후에는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며, 이후 며칠 정도가 지나면 승인 대기 -> 환급 가능으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 적립금은 아 그냥 적립되고 있구나 정도로 생각하시면서 포인트를 그냥 모아두세요.
포인트 적립을 마치고 며칠간 잊고 지내시면 마음이 편합니다.
저 포인트 빨리 출금해야겠다고 생각하면 생각보다 그게 더 스트레스라 사용을 하지 않게 됩니다.
어느 날 출금 갑자기 출금이 되면 그때 하시면 됩니다.
그전까지는 차곡차곡 쌓아만 두세요.

"샵백 다운 방법"

플레이스토어에 샵백이라고 검색하시고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샵백 로그인"

샵백은 페이스북 또는 네이버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으니 둘 중 편한 것으로 아이디를 만드시면 됩니다.
아이디 생성 시 추천인 59s3yr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삽 백 가입하고, 15,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11,000원이 적립됩니다.



샵백 바로가기 링크

 

친구야 샵백 가입하고 11,000원 보너스 받자!

250여개 인기 브랜드에서 쇼핑하고 최대 20% 캐시백 받으세요! 훨씬 간단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app.shopback.com

 

"샵백 이용방법"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첫 홈 화면에서 본인에 맞는 이벤트가 시작하기를 눌러 추가해주세요.


조금 더 내려 더보기를 눌러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캡처본 외에도 사이트가 다양합니다.



사이트 접속이 완료되면, 이제 물건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는 사이트에서 살 것을 장바구니에 넣어두시고, 결재 전에 샵백에서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답니다.



* 주의할 점은 경유사이트 이용 전과 경유사이트 이용 후 구매하는 가격이 있으니 확인 한번 해보세요.

"마무리"

쏘쏘 하지만, 어느 순간 치킨 한 마리를 시켜먹을 때 빛을 발하는 금액이 되어 있을 겁니다.
그때 출금을 하시고, 출금을 하여 가족들과 치킨 한 마리 시켜먹으면 어떨까요?
치킨 쿠폰 10개 모아 한 마리 공짜로 먹느니 샵백에서 캐시백 받아서 치킨 한 마리 사 먹는 게 훨씬 빠르실 겁니다.
경유사이트야 여러 가지가 있지만 샵백 이벤트도 많고, 적립금도 일정 금액 이상은 출금도 바로 가능하니, 쇼핑 시 꼭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여 가게 치킨값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떠셨나요? 쇼핑에 도움이 되는 샵백 이야기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샵백 추천인 59s3yr

 

"초간단 앱테크"

 

엠브레인패널파워) 설문조사를 통한 용돈벌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내용은,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앱 및 웹사이트인 엠브레인패널파워 소개 입니다. "설문조사 앱은 부업 중 가장 열심히 해야 한다"

dadaddy.tistory.com

 

 

틱톡 앱테크 하루 2분만 하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용돈 벌기 좋은 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이들 하시는 앱테크입니다. 바로 tiktok (틱톡)입니다. 이 앱테크가 좋은 이유는, 들어가는 시간 대비, 효율이

dadaddy.tistory.com

 

 

에누리닷컴) 가격비교 앱소개(Feat. 왜이제 알았을까? 만원썻는데도 이득?자주 적립해서, 케익 바

10원이라도 아끼고 싶은 마음에 사용하는 앱이다. 굳이 그렇게 까지 해가면서 구입해야 하나?라고 생각이 된다면, 하단 글을 읽어보지 말고,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필자는 왜 이제야 알

dadaddy.tistory.com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포인트형 신용카드 꼭 있어야 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다대디 입니다. 금일은 뭘 알려드릴까 고민하다가, 현재 필자가 사용중인 카드 중 하나인 현대카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해당카드는 주력카드 절때 아닙니다. 그런데도 하나는

dadaddy.tistory.com

 

"돈 쓰면서 돈도 버는 법"

 

쿠팡파트너스로 쿠팡 쇼핑 3% 수수료 얻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쿠팡 많이 이용하시죠? 저희도 아이를 낳고 쿠팡을 자주 이용 중에 있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이제 쿠팡의 물건을 3%의 싸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것도

dadaddy.tistory.com

 

 

페이코 삼성페이로 1% 적립받는법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일상에서 하는 짠 테크 방법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삼성 휴대폰인 갤럭시를 사용 중인 분만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하단 포스팅을 읽고, 사

dadaddy.tistory.com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로 N포인트 받아보자.

"우리는 소비자입니다." 소비는 당연한 것입니다. 물건을 구매하면 항상 영수증이 포스기에서 출력됩니다. 출력된 영수증은 대부분은 "버려주세요." 하고는 영수증은 보지도 않고, 가계에서 쓰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