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식 식당 찾기/디저트 및 카페(좌식)

화성 동탄2 카페 피오레 방문(사진 잘나오는 식물원 카페)

다 대디 2020. 8. 5.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동탄 2 신도시 장지동에 위치한 식물원 +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대부분 입식 테이블이며, 좌식 테이블은 2곳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당 카페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여, 좌식 테이블을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 주중에 방문하였습니다.

 

 

"식물원 카페에 가보고 싶다는 배우자"

입식으로 된 식물원 카페는 한 곳을 알고 있다.

(기회가 되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좌식으로 된 식물원 카페가 있을까?

찾아보니, 필자가 살고 있는 동탄 2 신도시 근처에도 가게가 있다는 것!

카페 이름 카페 피오레 (CAFE FIORE)이다.

[카카오맵] 카페 피오레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67 (장지동)

http://kko.to/olEGJCaDH

 

카페피오레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67

map.kakao.com

 

"주차는 건물 앞 노상주차"

건물 앞에 노상주차장이며, 약 10칸 정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2020년 초순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시라는데, 자금이 70억 원..

개점하신 건가?

 

 

 

"카페 입성"

직진하시면 주문을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메뉴는 하단 사진 참조"

저희 부부는 미숫가루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 전체적 분위기는?"

각종 식물에 둘러 쌓여 있어요.

물줄기도 졸졸 흐르네요.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은 미 오픈"

2층은 아직 오픈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무엇을 할지? 컨셉을 안정하셨다네요.

(역시 카페는 컨셉을 잘 잡아야 하는 것 같아요.)

 

 

 

"좌식 테이블은 딱 2개 있어요."

카페 입성 후 우측 안쪽 구석에 있어요.

딱 2팀만 앉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최대 8명)

 

 

 

"아기 하이체어 의자도 2개 있어요."

 

 

 

 

"좌식 테이블에서 아기는 잘놀아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문구도 있네요."

거울에 특이한 문구가 작성되어 있었어요.

남자화장실이고, 여자화장실 문구는 잘 모르겠어요.

굳이 남자들이 저기서 사진을 찍진 않을 것 같네요.

 

 

 

"사장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저희랑 한 팀밖에 남아 있지 않았어요.

사장님께서, 저희 가족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어디서 찍으면 잘 나오는지 아시는 것 같네요.

 

1인용 그네의자도 있는데, 앉지 말라고 A4용지에 문구가 작성되어 있네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1인용 그네의자가 뒤로 넘어가면서, 벽 유리가 2번정도 깨졌다고 합니다.

 



 

"마무리"

에어컨 + 나무와 풀에 뒤덮인듯한 카페입니다.

시원하면서, 피톤치드 냄새가 나요.

뭔가 진짜 힐링되는? 그런 느낌입니다.

가끔 머리가 맑아지는 향을 맡으러 종종 갈 것 같아요.

좌식 자리가 많지 않아서, 주말보단 주중에 방문하시면 좌식 테이블 확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명함 첨부"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색카페추천"

이천 카페 이코복스 커피 아기랑

 

이천 카페 이코복스 커피 아기랑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내용은 이천카페인 시몬스와 연결된 카페 '이코복스 커피'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필자 내 아기는 차에서 잠을 잘 자요." 필자 내 아기는 낮잠을 차에

dadaddy.tistory.com

동탄 수족관 카페 아쿠아우디 방문

 

동탄 수족관 카페 아쿠아우디 방문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내용은, 수족관 + 카페가 어우러진 공간에 방문하였습니다. 해당 카페는 좌식이 아니에요. 의자가 있는 구조입니다.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카카오

dadaddy.tistory.com

수원 호매실 사랑방2번째이야기 방문

 

수원 호매실 사랑방2번째이야기 방문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 드릴 내용은, 좌식 테이블이 있는 카페를 찾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수원에 위치한 좌식 & 입식이 함께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기를 위한 가게 찾

dadaddy.tistory.com

 

경기도 광주 카페 닻미술관 돛카페

 

경기도 광주 카페 닻미술관 돛카페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작성하게 되는 포스팅입니다. 2021년 1월 18일 부로 조건부 승인하에 카페에 방문하여 취식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