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롯데호텔울산 디럭스 온돌룸 아기랑 후기

다 대디 2022. 3. 13.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롯데호텔 울산점 방문 전 방문 후기를 찾고 계신가요?
얼마 전 친동생의 결혼식이 있어, 롯데호텔 울산점에서 하룻밤을 지내고 왔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 온돌방을 예약하였습니다.
하단 포스팅을 읽고 방문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롯데호텔 울산점 디럭스 온돌방 이야기 시작합니다.

"방문하게 된 계기"

울산은 필자의 고향입니다.
저의 친동생 결혼식이 3/5 예정되어 있었어요.
제가 야간 근무를 하는 주인데, 3/5일 야간 퇴근 후 식장에 맞춰서 가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았어요.
미리 전날 밤 내려가서 하룻밤을 지내고, 3/5일 결혼식에 참석하기로 했습니다.
본가 집에서 자면 되지 않겠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둘째까지 4인 가족이 추가로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집이 크지 않아요.
근처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롯데호텔 울산점에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했어요."

예약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호텔 관련 앱을 이용하여 예약을 하셔도 되고,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디럭스 스위트 온돌룸을 예약하고 싶었으나,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스위트 온돌룸이 매진되어 디럭스 온돌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 시 이불을 추가하였는데, 객실 비용 약 15만 원 + 이불 비용 36,300원을 추가하여 약 193,600원에 예약했습니다.
아이들의 비용은 추가로 발생하지 않았어요.

 

"혹시 카라반 주차 가능해요.?"

혹시나 제가 카라반을 가지고 내려갈 것 같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답변 내용은 가능하다 였습니다.
외부에 주차장이 있어서 카라반 주차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카라반은 외부에 주차하고, 견인차인 쏘렌토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 것이지요.

 

"롯데호텔 울산점 위치 및 체크인 아웃 시간"

울산호텔은 울산의 번화가인 삼산동 롯데 백화점과 건물이 붙어 있습니다.
울산의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과도 가깝고, 번화가이고 이곳이 중심지입니다.
체크인은 15:00부터 가능
체크아웃은 12:00까지 입니다.
[카카오 맵] 롯데호텔 울산
울산 남구 삼산로 282 (삼산동)

 

롯데호텔

울산 남구 삼산로 282

map.kakao.com



"호텔 체크인부터 호실까지"

15시부터 입실이 가능한데, 15시가 돼서야 동탄에서 출발했습니다.
20시가 돼서야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롯데 호텔이 보이면 롯데호텔을 정면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구는 하나이고, 이곳에 들어오시면 호텔 로비 앞에 직원분께서 물어보십니다.
예약하셨냐고요.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를 설명해주십니다.
알고 보면 입구 바로 왼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에 내려와 주차를 하시면 되고 주차장이 꽉꽉 차들이 많진 않았습니다.
지하 2층 입구 바로 앞에 주차칸이 있어 아주 편하게 주차를 했습니다.


앞쪽 입구를 들어간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에 층별 안내 참고 바랍니다.


발열체크를 합니다.


앞 손님이 있어 잠시 대기했습니다.


대기 후 차례가 되어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배정받은 방은 901호입니다. 카드키 2개를 받았어요.
LOTTE라는 카드가 예쁘네요.


짐과 아이가 둘이나 되다 보니, 손이 부족해 보였는지, 9층 방까지 직원분께서 케리어를 옮겨 주셨습니다.
(외국이라면 팁을 줘야 했을 겁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고,


좌측이 바로 901호였어요.

 

"901호 디럭스 온돌룸 내부"

내부는 원룸 형식의 전형적인 호텔입니다.
현관 입구에서 좌측에 화장실이 있어요.
칫솔, 치약, 면도기, 수건, 바디워시, 샴푸까지 모두 준비되어있어요.


내부 방은 이런 느낌입니다.


전형적인 호텔방이지만 장판이 깔려있어 맨발로 이동해도 됩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이런 바닥 있는 게 좋아요.


냉장고 안에도 물과 맥주가 가득입니다.
아이시스인 물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유료입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스마트 미러링도 가능하네요. TV에 smart view를 이용하여 핸드폰 화면을 띄웠어요.

 

"아쉬웠던 추가한 이불"

이불을 36,300원을 추가로 지불하고 이불을 추가했습니다.
사이즈가 슈퍼싱글 사이즈라서, 4인 가족이 쓰기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 외는 오래된 호텔이지만 만족도 했습니다.
온돌룸 있는 호텔 많지 않으니 가끔 이용해야겠습니다.

"마무리"

금일은 롯데호텔 울산 디럭스 온돌룸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문 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울산에서 다녀온 곳들"

소이빈 삼동 계곡 카페 아이랑 후기

 

소이빈삼동 계곡 카페 아이랑 후기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울산에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가요? 저의 고향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아이와 어디 가지 고민하다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카페

dadaddy.tistory.com

울산 중구 초밥집 스시허 방문(고향 친구가 일했던 가게)

 

울산 중구 초밥집 스시허 방문(고향친구가 일했던 가게)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가게는, 필자의 고향에 있는 초밥집 스시허 입니다. 울산이 예전과 너무 많이 바뀌어, 저는 지금 가면 새로운 동네의 느낌이 날 정도입니다. 고향 친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