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자동차보험 갱신 전 포인트 받는법(네이버,PAYCO,토스)

다 대디 2022. 3. 29.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자동차 보험 갱신 전 꼭 받아야 하는 포인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자주 쓰는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고, 바로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도 있어요.

그 외 제가 자주 사용하는 PAYCO 포인트로도 받을 수 있답니다.

하단 포스팅을 읽고 예전만큼 많이 주진 않지만, 가게에서 사용할 휴지 하나라도 구매할 포인트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전 꼭 받아야 하는 포인트 소개 이야기 시작합니다.

 

 

"자동차 보험 갱신시기가 도래했어요."

자동차 보험은 1년마다 자동차 보험을 갱신을 해야 하는 의무 보험입니다.

자동차 보험 갱신을 하지 않을 시에는 국가로부터 과태료가 부가되니 보험가입은 필수사항 중 하나입니다.

* 돌려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매년 소실만 되니 운전자 입장에선 솔직히 아까울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미가입 시 과태료는 얼마일까?

 

자동차보험 미가입시 과태료는 얼마일까?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동차는 필수품이 된 시대입니다. 대부분의 집에 자동차 1대 ~ 2대 정도의 자동차를 운영 중이 실 것입니다. 자동차 운행을 위해선 자동차 보험가

dadaddy.tistory.com

 

"차는 타야겠고, 보험료 조금이라도 아낄 순 없을까?"

보험가입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설계사를 통한 가입

2. 보험사 연락을 통한 가입

3.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 가입

4. 개인이 직접 가입

 

* 각각의 방법은 장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보험가입은 개인이 직접 다이렉트 보험사를 통해 하는 것이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가장 저렴할 겁니다.

 

* 직접 가입을 통해 가입을 하여 보험료도 아껴보고, 추가 포인트도 받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개인이 직접 할 수 있는 다이렉트 보험료 4군데만 견적 내봐요"

이 과정이 사실 정말 귀찮을 수 있습니다.

전화 한 통만 넣으면 또는 휴대폰 번호만 넣으면 비교 견적서를 쭉 받아 볼 수 있으니까요.

직접 보험료를 비교하려면 각 보험사에 들어가서 개인정보를 입력해가면서 나에 맞는 부분을 하나씩 선택을 해야 합니다.

과정이 짧으면 5분 길면 10분도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 시에 다른 곳은 해보지 말고 딱 4군데만 견적을 내봅시다.

흔히 말하는 큰 기업 4대 보험사만 내봅시다.

삼성/DB/KB/현대 정도만요.

규모의 경제라고, 내가 타던 차량이 고장이 날 수도 있고, 견인을 해야 할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장소가 만약 외진 장소라면, 가장 빨리 나의 위치에 도착하는 보험사는 어디일까요?

당연히, 규모가 큰 기업일 겁니다.

그만큼 많은 기사를 보유하고 있을 것이니까요.

지금 당장 보단, 정말 서비스를 받을 때를 생각하신다면, 다른 곳 보다 큰 4개의 기업 삼성/DB/KB/현대를 추천드립니다.

* 단 견적을 낼 때는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아닌, 아래에서 소개하는 곳에서 하셔야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보험료 계산만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곳"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제가 아는 곳은 총 3곳입니다.

모든 보험사가 되는 것이 아니며, 큰 기업들이 대부분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1. 네이버 

2. 토스

3. PAYCO 

 

* 예전 같은 경우에는 보험료 계산만 해도, 10,000P씩 주곤 했는데, 요즘은 잘 받아봐야 8,000P네요.

 

네이버의 경우 가입이 아닌 계산만 했을 시, 삼성/KB/DB에서 각각 7,000P씩 받을 수 있어요.

토스의 경우 삼성/KB/DB/케롯 각각 5,000P씩 받을 수 있어요,

PAYCO의 경우 삼성 8,000P KB/DB/케롯 각각 5,000P씩 받을 수 있어요.

 

* 저 같은 경우 어떤 포인트든 있으면 다으니까 각각 최대로 받을 수 있도록 해보았습니다.

1. 네이버에서 KB 보험료 조회

2. 토스에서 케롯 보험료 조회

3. PAYCO에서 삼성에서 보험료 조회

 

* DB는 제가 현재 이용 중인 보험사로 포인트를 받을 수 없어요.

 

 

"네이버에서 N포인트 받는 방법"

네이버 앱 -> PAY -> 포인트 및 혜택 -> 포인트를 받고자 하는 보험사 선택 -> 보험료 계산

 

"토스에서 포인트 받는 방법"

토스 앱 실행 -> 전체 선택 -> 자동차 탭 -> 차 보험료 조회 선택 -> 포인트를 받고자 하는 보험사 선택 -> 보험료 계산

 

"PAYCO에서 포인트 받는 방법"

PAYCO 앱 실행 -> 금융 탭 선택 -> 자동차보험 산출 이벤트 선택 -> 포인트를 받고자 하는 보험사 선택 -> 보험료 계산

 

"마무리"

사실 이와 같은 글을 작년에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봤으면 해서 한번더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보험 갱신하기 전에 보험사 견적 후 포인트 받기 & KB손해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법

 

자동차보험 갱신하기 전에 보험사 견적 후 포인트 받기 & KB손해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법

자동차를 타고 있다면, 1년에 꼭 내야 하는 것이 2가지가 있다. 1. 자동차세 2. 자동차 보험 이중 자동차 보험 만기 전에, 갱신하기 전에 꼭 했으면 좋겠다 싶은 포인트 받기와, 필자의 저렴하게 KB

dadaddy.tistory.com

보험료 계산을 위해 인증도 하고, 이것저것 입력도 해야 해서 보험료 조회하는 화면까지 이동하는 데에 많이 귀찮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하고 나시면 정말 몇 분 만에 치킨 한 마리 값이 생기실 겁니다.

이로써 저희는 차량 보험료를 최소 15,000원을 아꼈습니다.

가게에 큰 도움이 되는 돈은 아니더라도,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나에게 포인트가 생기는 날이니까, 잊지 마시고 매년 갱신 때마다 포인트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보험가입 전 포인트를 받는 방법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자동차 이야기들"

 

자동차 배터리 방전 점프 방법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은 필자의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될 경우 배터리 점프를 진행하면 시동을 다시 걸

dadaddy.tistory.com

 

 

자동차 종합검사 정기검사 1급공업사를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자동차 검사 시기에 도달하여, 관련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종합검사와 정기검사의 차이점에 관한 이야기부터를 시작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보다 1급 자동차 공업사

dadaddy.tistory.com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보험료와 자동차세 입니다. 보험과 세금은 1년에 한 번 이상은 꼭

dadaddy.tistory.com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 신호위반 과태료 총 정리 및 납부방법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얼마 전 집으로 한통의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경찰청 온 행운에 편지였습니다. 과속을 했나? 싶어 열어봤습니다. 저희 차량이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신호위반을 했다

dadaddy.tistory.com

 

댓글

추천 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