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식 식당 찾기/맛집(좌식)

울산 중구 초밥집 스시허 방문(고향친구가 일했던 가게)

다 대디 2020. 8. 6.

안녕하세요 다대디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가게는, 필자의 고향에 있는 초밥집 스시허 입니다.

울산이 예전과 너무 많이 바뀌어, 저는 지금 가면 새로운 동네의 느낌이 날 정도입니다.

고향 친구와 저희 가족이 식사를 하기로 했었습니다.

제가 아기가 돌아다닐 수 있게, 좌식 테이블 가게에 가고 싶다고 고향 친구에게 얘기해서 방문한 스시허 입니다.

예전 고향 친구가 일을 했던 가게이고,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이 공존하는 스시허 입니다.

 

 

"스시허 가게는 여기에 있어요"

동천체육관 뒤편에 있어요.

[카카오맵] 스시허 울산 중구 남외1길 40 (남외동)

http://kko.to/5SyZZHzYH

 

스시허

울산 중구 남외1길 40

map.kakao.com

 

 

"스시허 주차는 건물 앞 노상주차"

건물 앞에 노상주차장이며, 약 15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진 촬영한 위치도 주차장이에요!

 



 

"스시허 가게는 건물 2층"

좌측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도 되고, 우측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방문하여도 됩니다.

저희는 아기가 기어 다닐 수 있도록 룸을 요청드렸더니 룸을 잡아주셨습니다.

 

 

"스시허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스시허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해당시간은 피하셔야 해요.

평일 14:30~ 17:30

주말 15:00 ~17:30

"스시허 메뉴는 하단 사진 참조"

저희는 고향 친구가 추천하는 B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스시허 가게 전체적 둘러보기"

좌식 테이블과 입식 좌석 및 룸으로 분리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아기를 위한 하이체어도 준비되어 있어요."

의자있는 테이블이용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아기를 위한 부스터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좌식테이블이나, 룸에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주문한 B코스는 이렇게 나왔어요."

처음엔 초밥 & 참치 & 샐러드

두 번째는 연어구이 & 어묵(오뎅)탕 &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세 번째는 우동 또는 모밀 순으로 나왔어요.

 

 

"포장 및 배달도 하신다네요."

예전에는 배달은 안했다고 하는 데, 친구 얘기로는, 코로나19 사태로 배달도 시작하셨다고하네요.

 

 

"마무리"

필자 내 가족이 주문한 B코스는 1인 35000원이다.

참치와 초밥 그 외 여러 가지를 맛보고 35000원 수준이라 저렴한 수준인 것 같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고, 음식 퀄리티도 좋았다.


 

추가로, 1층에 있는 뼈 누리 감자탕 집도 좌식 테이블이었다.

좌식 식당을 찾으신다면, 해당 건물에서 감자탕 또는 일식집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가 일했던가게 스시허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명함 첨부"

 

 

 

댓글

추천 하는 글